생리양 과다 증상 의심을

생리양 과다 증상 의심을

생리양 과다 증상 의심을

 

 

가임기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번 일정한 날짜를 간격으로 ‘월경’을 경험하게 됩니다. 월경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건강 상태에 따라 나타나는 형상이 달라져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데요.

 

생리의 양, 주기, 형태, 통증 등에 따라 몸에서 이상신호를 보내기도 합니다. 금일은 그 중에서도 생리양이 지나치게 많은 ‘생리양 과다 증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양 과다 증상은 평소보다 많은 생리양이 배출되거나 생리대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 증상으로 3~7일 이상 생리가 지속된다면 이상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처럼 생리혈이 많아지고 생리통이 심하다면 자궁선근증을 의심할 수 있는데요. 자궁 근층 내에 파고든 자궁내막조직에 의해 자궁의 크기가 커지는 자궁선근증은 우리나라 여성에게서 흔히 나타나는 질환으로 극심한 생리통과 생리양 과다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트레스나 수면 부족 등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이상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생리양 과다 증상 외에도 이상 증상을 방치할 경우 빈혈로 인해 쓰러짐은 물론 난임으로 이어질 수 있어 초기에 바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궁선근증은 외과적인 치료 외에도 질환과 함께 나타나는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한방요법이 필요한데요.

 

 

 


구구팔한의원에서는 자궁 내 쌓인 노폐물과 어혈을 제거하여 자궁의 기능이 원활할 수 있도록 도와 정상적인 생리양을 배출하도록 유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랫배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기초체온을 올리고 전반적인 신체의 기혈이 원활하도록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이 같은 한방요법은 상대적으로 자극이 덜해 부작용이 심하지 않아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만약 불규칙해진 생리와 생리양 과다 증상으로 인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가까운 의료기관을 찾아주시어 검사를 받아보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구구팔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맞춤형 한방치료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의원을 찾으신다면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구구팔한의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