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여드름 완화하려면

가슴에 여드름 완화하려면

가슴에 여드름 완화하려면

 

 

청소년기 여드름에 시달려 본 사람이라면 여드름이 얼마나 큰 스트레스 요소로 작용하는지 알 것입니다. 짜도 짜도 사라지지 않고 흉터만 남기는 여드름이 사춘기 시절을 더 괴롭게 만드는데요.

 

이 같은 여드름은 청소년기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알고 있지만 요즘은 청소년기에 여드름이 없던 사람도 성인이 되면서 여드름이 생겨 고민이 많습니다.

 

 

 


특히 얼굴뿐만 아니라 신체 부위에 여드름이 나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얼굴에 여드름이 낫을 경우 짜거나 화장품, 팩 등 시중에 나온 제품을 구입해 시도해보지만 가슴에 여드름이 나거나 등에 난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은 가슴에 여드름이 났을 때 이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과 노력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가슴에 여드름은 다른 사람들이 봤을 때 눈에 띄는 곳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덜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지만 다가오는 여름철 노출이 예상되는 경우 자신감이 하락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못 볼지 몰라도 정작 본인은 씻거나 옷을 탈의할 때마다 마주쳐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가슴에 여드름 났을 때 원인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신체 부위에 각질이 쌓여 모공을 막으면서 피지가 분비되지 못해 여드름이 생긴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의 경우 피지선을 활성화 시켜 과도한 피지가 분비돼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이 같은 열을 내려주고 분산시켜야 합니다.

 

 

 


한의원의 도움을 받을 경우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상부로 올라가는 열을 내리고 전신에 고루 체온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체질적 약점을 개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치료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해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가슴에 여드름이 나서 고민이 있으시거나 한방요법을 통한 여드름 치료를 원하신다면 언제든 구구팔한의원을 찾아주십시오.

 

 

'기타 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절기비염관리 이렇게 해보자  (0) 2017.06.14
보통여드름원인 궁금할 땐  (0) 2017.06.07
코가 한쪽만 막혀요 나도?  (0) 2017.05.10
수영한의원 비염 때문에  (0) 2017.04.20
눈이 뻑뻑 침침할때  (0) 2017.04.05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