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십견한의원 나타나면

부산오십견한의원 나타나면

부산오십견한의원 나타나면



오십견은 동결견이라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어붙은 어깨라는 뜻 그대로 무릎관절의 퇴행성관절염처럼 일종의 노화현상으로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대개 50대 이후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 들어 오십견을 호소하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습니다. 부산오십견한의원을 내원한 40대 주부도 단순 근육통이 아닌 거 같아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이분처럼 단순히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통증이라고 내버려두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하지만 오십견의 경우 만성외행성질환으로 단기간 치료가 어렵기 때문에 방치는 곧, 독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오십견을 의심해 봐야 하는 증상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금일은 부산오십견한의원과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십견이 의심되는 증상


먼저 대표적인 증상에는 팔을 들어올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깨통증으로 인해 운동의 장애가 생기고 움직임이 어려워져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야기하는데요.


또한, 어깨통증으로 인해 잠에서 깨거나 불면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산오십견한의원에서는 한의학적인 측면에서 침, 뜸, 부항 요법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이와 동시에 면역력을 증진하는 한방요법을 병행할 경우 치료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십견의 경우 굳어가는 어깨를 초기에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치료기간이 길어짐과 동시에 더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때문에 오십견이 의심된다면 부산오십견한의원, 구구팔한의원에 내원하시어 자세한 진단과 함께 증상 완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런 한방요법과 함께 평상시 따뜻한 물 찜질과 관절운동을 하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100세 인생이라고 불리는 만큼 4050세대에 나타난 오십견을 극복해 건강한 노후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