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갱년기한의원 괴로움 참지마세요

수영구갱년기한의원 괴로움 참지마세요

수영구갱년기한의원 괴로움 참지마세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갱년기가 찾아오게 되면 여러 가지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큰 변화를 갖게 되는데요. 갱년기는 노화로 인해 난소 내에서 여성 호르몬의 분비 기능이 저하되면서 발생하는 증상이에요. 


노년기를 향하는 자연스러운 과정이기 때문에 가벼운 정도로 증상을 대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일상 생활에서 큰 불편함이나 제약을 받을 만큼 증상의 정도가 심한 경우라면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보통 갱년기는 40대부터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여성이나 남성 할 것 없이 모두에게 나타나는 증상이지만, 흔히 여성 갱년기 증후군이 더욱 많은 분들이 알고 있어요. 여성의 경우 폐경이라는 중간 단계를 거치면서 나타나기 때문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 수영구갱년기한의원을 찾았던 황모 씨 또한 폐경 이후 나타난 여러 가지 갱년기 증후군에 매우 힘들어했다고 하셨어요. 40대 후반쯤 되고 나서야 폐경이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이후 처음에는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얼굴이 시도 때도 없이 울그락 불그락 해지는 안면홍조가 찾아왔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이 때문에 밤에 열이나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증상이 겹치게 되다 보니 점점 우울증으로 변하게 되고 불면증까지 찾아오게 되면서 생활이 고통 그 자체였다 하더라구요. 


자신에게는 갱년기 증후군이 찾아오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던 황씨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갱년기 증후군에 당황해 하며 수영구갱년기한의원을 찾게 되었는데요. 





갱년기 증후군은 매우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요. 흔히 안면홍조가 불면증, 우울증, 식은 땀, 통증, 요실금, 가슴 두근거림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증상으로 보이곤 해요. 


또한 무기력함이나 만성피로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따라서 특별히 생명까지 위협하는 증상이 아니라 할지라도 생활 속에서 큰 제약과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기에 건강하게 극복하는 것이 좋아요. 





수영구갱년기한의원에서는 이처럼 여러 가지 증상으로 보이는 갱년기 증후군 대처를 위해 한방요법이나 뜸, 온침요법, 주사요법 등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각 한방요법은 어떤 체질인지에 따라 다르게 처방될 수 있어 보다 면밀하게 체계적인 상담과 진단을 진행하게 돼요. 





건강상으로 큰 위협을 가할 정도의 증상이나 질환, 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생활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큰 불편함을 주기 때문에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으니 꼭 이에 대한 대처를 받아 보시기 바랄게요. 현명하게 갱년기를 극복해 보시고, 수영구갱년기한의원에서 건강한 노년기를 맞이해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