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불면증치료 자가진단으로

초기불면증치료 자가진단으로

초기불면증치료 자가진단으로




긴 하루의 마무리는 항상 잠자리에서 끝나게 됩니다. 다음 날을 위해서도 충분한 수면이 필요한데요. 사람은 평균 8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고 하지만 현실적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겐 어려운 일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숙면을 취할 경우 그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짧은 수면 조차 방해 받는 이들이 있습니다. 초기불면증치료를 고민할 정도로 잠자리에 쉽게 들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만약 초기불면증치료가 필요한 상태라면 빠른 시일 내에 실행으로 옮기는 것이 좋은데요. 먼저 초기불면증자가진단을 통해 자신이 이에 해당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초기불면증자가진단에는 잠들 때까지 30분 이상이 걸리거나 잠을 자면서도 많은 생각을 계속하고, 한 번 잠이 깨면 다시 잠들기 어렵습니다. 또 시계바늘과 자동차 소리에 잠을 못 들고 항상 꿈이 기억납니다. 밤중에 한번은 꼭 잠이 깨는 등 이 같은 증상에 해당한다면 의심이 되는 경우입니다.





이 같은 증상으로 인해 낮에는 집중력이 떨어지고 체력적으로 힘이 들며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초래하는데요. 초기에 발견할 경우 치료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방치하여 증상이 장기간 지속된다면 치료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불면증치료를 위해 병원에 가기 꺼려하시는 분들도 심적 부담이 적은 한의원에 내원하시는데요.





한의학적으로 봤을 때 불면의 원인은 우리 신체 장기 가운데 ‘심장’의 이상을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때문에 구구팔한의원에서는 심장을 조율할 수 있도록 하여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는데요.


오장의 기능 및 자율신경을 조율해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고 심장의 기력을 보충하여 혈액순환을 도와 불면증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수면제와 같은 약물 복용은 일시적인 효과를 낳을 순 있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해소되지 않아 반복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잠자리에 들기 위해 치료하는 것이 아닌 본인의 신체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구구팔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초기불면증치료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한방요법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내원하시어 증상 개선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