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교통사고치료 시기가 중요해

수영구교통사고치료 시기가 중요해

수영구교통사고치료 시기가 중요해



교통사고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발생하는 사고인데요. 겨울이 되면서 블랙아이스 교통사고 뉴스가 끊이지 않고 있어요. 해외에서도 블랙아이스 도로결빙으로 인해 70여대의 차량이 연쇄 추돌하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해요. 우리나라 역시 블랙아이스 사고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겨울의 교통사고는 한두대가 아닌 열대가 넘는 차량 심한 경우 해외처럼 70여대까지도 연쇄 추돌이 있을 수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어요. 대형교통사고의 경우 사망자도 있기도 하고 중경상 환자들이 속출하는데요. 그만큼 교통사고는 무서운 사고가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대형교통사고 후에는 수영구교통사고치료가 필요한 상황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해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벼운 충돌, 추돌사고의 경우에는 차량의 피해만 살펴보고 본인의 몸은 살펴보지 않는 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교통사고 후 외상이 없는 경우 수영구교통사고치료를 받을 생각을 하지 않고 확인 또한 받지 않는 분들도 많아요. 그러나 교통사고에서 외상이 없다고 몸에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에요. 겉으로 드러나는 출혈 골절 외상뿐 아니라 신체 내부의 내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외상과 상관없이 교통사고 후에는 휴식과 안정을 취해야 하는데요. 많은 분들은 외상이 없으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 평소에 다름없는 생활을 하기도해요. 이런 경우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어요. 예시를 통해 살펴보기로 해요. 30대 J씨는 취업 후에 열심히 적금을 부어 드디어 자동차를 장만했어요. 평소에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사람도 많은 전철이나 버스를 타는 것이 피곤했기에 출퇴근을 위해 자동차를 구입한 거에요.



자동차를 사서 기쁜 마음에 주말이면 혼자서 드라이브를 다니고는 했는데요. 서울 근교 도로에서 그만 충돌사고를 내고 말았어요. 차가 많이 없던 도로였는데 블랙아이스가 있었던 거에요. 초보였던 J씨는 차가 미끄러지는 것에 놀라 제어를 하지 못했고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더 미끄러지면서 한바퀴 돌았고 뒤에 차량과 충돌하고 말았어요.


그래도 뒤에 차량이 속도를 줄여서 크게 충돌한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사고를 수습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그제서야 자신의 몸을 살펴보았지만 외상도 없고 아픈 곳도 없는 것 같아서 안심을 했어요.



차량을 공업사에 맡겨 다시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을 했는데요. 며칠 서서 출퇴근해서 그런지 집에 오면 허리와 목이 아프기 시작했어요. 많은 버스에서 사람들에게 밀려서 허리가 아픈가 싶어서 파스를 붙이기도 했는데요. 통증은 이제 사무실에서 앉아있을 때도 나타나고 잘 때도 팔다리 저림까지 나타나 잠을 설칠 정도가 되었어요.


단순한 근육통이 아닌가 싶고 교통사고후유증인가 하는 의심이 들어 수영구교통사고치료가 필요한 상황인지 정확히 확인하고 대처하기로 마음먹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당시보다 사고 후 1~2주일쯤에 나타날 수 있고, 길게는 수주~수개월 이후에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통증이 없어도 수영구교통사고치료가 필요한지 확인하고 대처하는 것이 필요해요.



초기에 수영구교통사고치료가 필요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방치하게 된다면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오랜 기간 고생할 수 있어요. 또한 교통사고 후에 사소한 증상이라도 명확히 확인해 대처를 하는 것이 만성질환으로 발전하는 것을 방지하는 길임을 유념하시길 바라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