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 어떻게?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 어떻게?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치료 어떻게?


여름에는 다양한 원인으로 차량충돌이 증가할 수 있어요. 장마철에는 비에 젖은 노면(路面)과 타이어 간의 마찰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사고 위험률이 높아질 수 있어요. 또한, 이 때는 운전자 시야가 나빠지기에 사고가 평소보다 약 30% 정도 증가하기도 해요.



그러나 비가 안 오는 날이라 해도 안심할 수는 없는데요. 불쾌지수가 80을 초과할 때 사고가 증가하는 것으로 한 통계를 통해 나타났어요. 여름 한낮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불쾌지수가 높은데요. 이 시간대에 사고가 급증하는 경우가 많아요.


높은 습도와 기온 상승(rise in temperature)은 운전자에게 불쾌감을 주고, 이로 인해 운전자 간 다툼이 잦아지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그 외에도 더위로 인해 계속 에어컨을 켜다 보면 졸음을 유발해 주의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고 발생에 대해 주의해야 해요. 



더운 여름은 운전자에게 뿐 아니라 타이어에도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데요. 기온이 30도 이상일 경우, 타이어 펑크 사고 건수가 증가해요. 그러므로 여름에는 타이어 공기압을 표준압력보다 조금 높게 하고,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휴가철이다 보니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사고가 증가하는데요. 여행가는 동안 사고가 나면 큰 사고가 아닌 경우에는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등을 고려해 초기 조치를 취해주지 않고, 그냥 여행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힌다는 생각과 여행을 망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 때문인데요. 그러나 부상이나 골절, 출혈 등이 없다고 해서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등의 통해 확인을 하지 않고 평소처럼 지내게 되면 일정한 시일이 지난 후에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어요.


후유증은 손상을 입은 부위와 개인 건강 상태에 따라 증상과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가 다를 수 있어요. 따라서 같이 사고를 당한 경우 다른 사람은 아무런 증상이 없는데 자신만 증상이 있는 경우라 하더라도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등을 통해 대처를 하는 것이 좋아요.



만약 증상이 있어도 금방 나아지겠지 하는 생각에 방치하게 되면 만성통증으로 발전하거나 퇴행성 질환(a degenerative condition)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그러므로 단순히 방치하지 말고 가능한 빨리 자신에게 맞는 대응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죠.


그럼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등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예시를 보면서 후유증 대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30대 J씨는 휴가를 친구들과 함께 보내기로 했어요. 친구 2명은 먼저 출발을 하고 J씨와 다른 친구가 나중에 출발을 했는데요. 친구들이 기다릴 까봐 서두르다 그만 사고를 내고 말았어요.


정체되는 도로에서 옆 차선으로 끼어들기를 하다가 추돌사고를 낸 거였는데요. 그래도 서행을 하면서 난 사고라 차도 사람도 이상은 없었어요. 그래서 사고만 수습하고 바로 여행지로 떠났는데요. 다행히도 여행기간 동안도 별 문제는 없었어요.


그런데 여행에서 돌아온 후 J씨는 아침저녁으로 몸이 부은 듯한 느낌을 받았고 관절이 뻐근하며 시큰거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같이 차량충돌을 당한 다른 친구에게 물어보니 친구는 머리가 아프고 소화가 잘 안 된다며 호소했어요. 둘의 증상이 달라서 후유증이라는 확신이 들지 않았어요. 그런데 며칠이 지나도 증상이 좋아지지 않았고, J씨는 해당 증상과 더불어 심한 어지러움으로 회사 업무를 보기에 많은 무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이런 증세가 지속되다 보니 업무에 실수도 잦아졌어요. 


그대로 두기에는 증상이 많이 진행된 것 같아 J씨는 친구와 함께 부산수영구교통사고한의원 등의 도움이 필요한 정도인지 확인해 보기로 했어요.


사고 후에는 사소한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초기에 대처를 하는 것이 후유증을 예방하고 만성통증이나 만성질환으로 이어지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일 수 있어요. 그러나 해당 사실을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대처가 늦어질수록 건강 상태만 악화될 수 있기에 대수롭지 않게 판단하지 말고 기민하게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여 적절한 대응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길 바라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