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감량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감량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감량



어딜 가나 요령이 있는 이는 보다 쉽게 하지만 요령이 없는 이는 열심히 노력하고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경우가 생기는 것 같아요. 여자의 평생 숙제라고도 할 수 있는 몸매 관리 또한 마찬가지가 아닐까요. 어떤 이는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가꿔서 살아가지만 어떤 이는 굶고 여러 방법을 동원하지만 결국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가꾸지 못해 힘들어하는 경우가 생기니깐요.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에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감량에 대해 예시를 통해 소개하도록 할게요. 


U양은 4계절 내내 언제나 몸매 관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다고 해요. 유투브나 뷰티블로그 그리고 방송에서 날씬한 이들이 성공했다고 말하는 감량 방법을 다수 시도해봤지만 지금까지 다른 방법을 찾고 있었지요. 물론 약 이십 년 동안 날씬하지 않았던 적이 없던 것은 아니에요. 지난번 간헐적 단식과 스피닝은 U양이 원하는 만큼의 몸매를 가져와 주었지요. 다만, 이를 유지하는 것이 힘들었는데요. 스피닝을 주 6일로 두 타임 뛰고 간헐적 단식으로 음식양은 평생 동안 조절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셨다고 해요.



이에 서서히 줄인다고 줄여갔는데 결국엔 요요 현상이 와서 통통한 몸이 되어 버렸지요. 이렇다 보니 아직도 굶주린 하이에나처럼 자신의 몸을 가꿀 방법을 찾아보셨다고 해요. 그러던 어느 날 U양은 새로 들어온 신입사원과 밥 먹을 때가 있었는데요. 보기 좋게 마른 신입사원은 U양보다 더 많은 음식을 먹는 거에요. 깜짝 놀란 U양은 비법에 대해 물어보았고 자신도 건강한 감량을 위해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의 도움을 고려하게 된 것인데요.


U양처럼 감량 방법에 목말라 하며 여기저기를 찾아보시는 분이 많이 계세요. 그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남들이 좋다고 하는 다양한 시도를 해 보셨지만 성공하더라도 요요 현상 때문에 원상복귀 된 적도 많다고 하셔요. 현재 이런 문제를 겪고 계시는 분 중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에서 한가지 질문을 드리자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방법을 세워보았는지 에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다는 것은 아실 거에요. 어떤 이는 고기만 먹으면 설사를 하지만 어떤 이는 고기 없이는 생활을 하기가 힘들 듯이 말이에요. 이렇게 각기 다른 체질을 갖고 살아가는데요. 이는 살을 빼는 것에도 적용할 수 있어요.



어떤 것을 언제 먹냐에 따라 각기 체질에 따라서 살이 잘 붙고 아니고를 결정할 수 있거든요. 더욱이 현재 자신의 건강상태를 점검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살이 찌는 요인은 먹는 것 대비 움직이지 않는 것도 있지만 몸에 아픔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거든요. 특히 배출을 못하거나 혈액순환이 안 되는 등의 아픔은 몸 속에 독소를 쌓으며 노폐물을 남기는 경우 체내에 불순물이 쌓여 살 빼는데 많은 방해가 될 수 있어요. 이런 육체적 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부분도 살펴 보셨으면 좋겠어요.



과한 장기 스트레스의 경우 코티솔이라는 호르몬이 나오는데요. 이 호르몬은 체내에 지방을 축적시켜 갑작스러운 상황에도 대비하게 만들어요. 따라서 장기적인 스트레스는 군살의 주 요인이 될 수 있어요. 이런 경우 살을 위해서가 아닌 건강을 위해서라도 아픈 곳을 고치고 낫게 만드는 것이 필요해요. 또한, 기초대사량과 신진대사율을 한번 알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기초대사량이란 내가 움직이지 않은 것임에도 몸이 살아가고자 소모되는 칼로리를 뜻하거든요.



이런 부분이 다른 분 보다 과하게 떨어지면 같은 양을 먹고도 살이 더 잘 찌는 일이 벌어질 수 있어요. 이런 부분을 점검하여 내 건강을 돌보면서 살을 뺄 수 있는 것이 필요해요.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에서 오늘 예시로 말씀드린 U양은처럼 남이 좋다는 것을 따라가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체계적인 방법을 세우는 것이 좋지요.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식단과 생활 습관을 관리하고 신진대사율과 기초대사량을 높여 가만히 있어도 소모되는 열량을 높이는 것이 좀 더 요령 있게 살 빼는 방법이 아닐까요.


어떤 일이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해요. 하지만 그 결과가 좋으려면 노력을 함과 동시에 요령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특히 현재 부산수영구다이어트한의원에서 예시로 들어드린 U양처럼 살을 빼기 위해 여러 가지를 시도해봤지만 성공하지 못한 분이라면 더더욱 이런 부분에 힘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