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머리 찌릿 편두통 있는 때

왼쪽 머리 찌릿 편두통 있는 때

왼쪽 머리 찌릿 편두통 있는 때






일상 중에 왼쪽 머리 찌릿한 편두통 있는 때가 있어요. 대개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기 마련이지만, 어쩐지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머리가 찌릿찌릿하고 딱따구리가 머리를 콕콕 계속 찌르는 편두통 증상이 계속 되게 되요. 


과로를 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나 한다면 편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적절한 휴식이 있다면 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치유되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증상이 호전될 기미가 안보이고 하루 내내 왼쪽 머리 찌릿한 증상은 물론 몇 주 내내 편두통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적절한 대처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야 해요.


편두통은 일반적인 두통 증상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요. 두통이 머리의 전체에서 나타난다고 한다면 편두통은 머리의 한쪽에서만 통증 증상이 나타나게 되요. 이러한 편두통은 생활 습관적인 부분에서 평소에 충분히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잘 관리해주어야 하는데요. 





대부분이 왼쪽 머리 찌릿한 편두통 증상으로 고민하는 분들은 갑자기 증상이 나타나 고민한다기 보다는 평소에 자주 편두통 증상이 있고 그로 인해 불편함은 있지만 진통제로 증상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이 진통제는 당장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기는 하지만 근본적으로 편두통 증상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치료제는 아니에요. 


다시 말해서 진통제는 그 효과가 떨어지면 다시 그 증상이 나도록 하고 이에 또 진통제를 복용하는 순환이 일어나게 되는데, 문제는 시간이 지날수록 처음에는 한 두 알만으로도 완화되는 증상들이 이 후에는 몇 알을 복용해야 증상이 완화되는 경우가 생긴다는 것이에요.





따라서 왼쪽 머리 찌릿한 편두통 증상이 있는 경우에 당장 진통제에만 의존할 것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증상의 원인을 살피고 그 원인을 제거하여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특히 오랜 기간 나타난 편두통 증상을 방치하게 되면 일상 생활에서의 업무 능률이 떨어지는 경우도 많고 그로 인한 우울한 감이나 불안한 감 등과 같은 증상으로 인해 또 다른 문제를 나타나게 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할 수 있어요.





본 구구팔한의원에서는 편두통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다양하게 있고 각 환자분에게서 나타나는 증상을 면밀히 살펴 개인의 원인 및 증상에 맞춰 치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특히 한의학에서는 어혈이 혈액순환을 정체시키고 이로 인해 편두통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보고 있어요. 


편두통 증상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두통 증상 등을 나타내기도 하며 따라서 이 어혈을 제거하며 각 환자분에게 맞는 처방을 통해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돕게 되요. 





왼쪽 머리 찌릿한 편두통 증상이 평소에 있다거나 나타나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다면 근본적인 원인 및 개인의 체질을 고려하여 해당 증상을 치료해줄 수 있는 곳을 방문해 진단 받아보시고 적극 치료 받으시기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