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동갱년기한의원 건강한 노년기를 준비하자

광안동갱년기한의원 건강한 노년기를 준비하자

광안동갱년기한의원 건강한 노년기를 준비하자





젊었을 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몸 상태 때문에 일상 생활 속에서 불편을 겪는 중년층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중년 여성은 호르몬 변화가 급격해지게 되면서 갱년기 증후군에 쉽게 시달리게 되는데, 보통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즈음 월경이 끝나게 되면서부터 증상이 본격적으로 발생하게 되는 편이에요.





갱년기가 찾아오게 되면 얼굴에 쉽게 피가 몰리게 되고 이유 없이 땀이 많이 흐르는 증상이 보편적으로 나타나게 될 수 있어요. 


또한 신체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신경이 날카로워지거나 우울감이 쉽게 찾아오고 불면증이 생기는 등의 신경, 심리적인 변화까지도 발생하는데, 이런 문제들을 빠르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갱년기에 일어나는 증상들은 하나가 아니며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증후군’이라고 칭해지게 되는데요. 또한 전신성 증상이기 때문에 몸 전체에 다양한 영향을 미치게 되며, 만약 갱년기 증상들을 방치할 경우 동맥경화, 골다공증 같은 증상으로까지 번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관리에 매진하는 것이 중요해요.


최근 박씨는 광안동갱년기한의원을 찾게 되면서 여러 가지 갱년기 증후군을 호소하셨는데요. 안면홍조를 비롯해 여기 저기 쑤시거나 요실금 증상이 시작되었다 하더라구요. 계속되는 여성 갱년기 증후군에 시달렸던 박씨는 어쩔 수 없는 증상이겠거니 싶었지만, 도무지 일상 생활이 불가할 정도였다는데요. 





이번에는 서씨에요. 서씨는 이제 막 50대 초반이 된 중년의 여성 분이셨어요. 안면홍조가 극심해 모자나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 일쑤 였다고 하더라구요. 


모임 같은 곳에 가기 위해 화장을 하려고 해봐도 좀처럼 가려지지 않게 되면서 불편함과 우울증까지 시달리게 되었다는데요. 시도 때도 없이 얼굴이 붉어지게 되면서 잠을 이루기도 어려웠다 하더라구요. 





광안동갱년기한의원에서는 여성의 갱년기 극복을 위해서 몸에 부족해지는 진액을 채우는 처방을 내리고 있는데요. 한의학에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진액이 차차 적어지게 되면서 여성의 신체에 다양한 문제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중점적으로 커버해 주는 것이 좋은 해법이 된다 보고 있습니다.


또한 광안동갱년기한의원에서는 환자 각각의 체질에 알맞은 갱년기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서 건강한 생활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부인과 치료의 경우 더욱 신뢰 가는 진료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체계적인 진료 체제를 통해서 더욱 세밀하게 환자의 몸을 살피는 광안동갱년기한의원에서는 증상과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치료 시스템을 운영하면서 위생적인 탕전 체계를 통해서 안심하고 처방된 한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여성 갱년기 증후군으로부터 해결이 막막하셨다면 광안동갱년기한의원의 맞춤 한방치료로 건강한 노년기를 기대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