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요실금한의원 걱정없도록

부산요실금한의원 걱정없도록

부산요실금한의원 걱정없도록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세가지 욕구는 식욕, 수면욕, 배설욕이에요. 이 세가지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아무래도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어요.

 

게다가 이러한 욕구를 아프다는 이유로 충족시켜주지 못한 다면 건강을 잃는 것은 물론 일상에 불편함을 겪기도 해 문제가 커질 수 있어요.

 

 

 

 

특히나 노폐물을 제때 배출하지 못하거나 시원하게 배설하지 못해 고통을 호소하며 부산요실금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60대 중반의 ㅇ씨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한가지 말 못할 큰 고민이 생기셨다고 해요. 화장실을 분명 참는다고 참는데 변기통에서 앉아서 바지를 내려보면 오줌이 약간 새서 젖은 것을 발견하는 날이 잦아 졌기 때문이에요.

 

처음에는 화장실이 너무 급해서 어쩌다 보니 실수를 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이런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게 되었고 부끄러운 마음에 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혼자서 끙끙 속앓이를 하다가 결국 팬티라이너를 이용하기에 이르렀다고 해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부산요실금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문제가 반복적으로 나타나자 걱정되는 마음에 ㅇ씨는 문제의 원인이 무엇일지 알고자 하셨어요.

 

요실금이란 자신도 모르게 소변이 새어 나오는 상황을 이야기해요. 출산을 경험 했거나 중년 이상의 나이 대 많은 여성분들이 이러한 문제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겪는 것이라 여겨지는 경우가 있어요.

 

물론 부산요실금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들의 연령대가 높은 편이기는 하지만 무조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에요.

 

 

 

 

소변은 신장에서 생성되어 방광에 저장되었다가 요도를 통해서 나오는 과정을 거쳐요. 생성 이후 바로 배출 되는 것이 아니라 방광에 소변이 일정량 이상 차게 되면 화장실에 갈 수 있도록 신호를 보내요.

 

이후 화장실에서 괄약근을 풀어주고 방광을 수축을 하면서 원활하게 소변이 배출 되도록 해요. 하지만, 이 때 괄약근의 힘이 약해지거나 방광이 찰 때까지 모르는 신경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부산요실금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요실금이 나타나는 것이에요.

 

 

 

 

운동, 재채기를 하거나 갑자기 무거운 짐을 들어올리는 등의 배에 힘이 들어갈 때 찔끔 샌다면 이는 복압성이라고 볼 수 있어요.

 

화장실이 마려운데 참지 못하고 갑작스럽게 화장실이 가고 싶고 이를 급하게 해결해야 한다면 절박성이라고 하며 방광에 오줌이 가득 찰 때까지 요의를 느끼지 못한다면 일류성 요실금 이라고 해요.

 

부산요실금한의원을 방문하시는 분들 역시 다양한 형태로 문제가 나타나기 때문에 자신의 정확한 상태와 그 원인을 찾아 보는 것이 좋아요.

 

 

 

 

또한 이렇게 몸에 나타나는 이상을 빠르게 개선하지 않고 놔둘 경우 나중에 방광염과 같은 이차적인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ㅇ씨처럼 부끄럽다는 이유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는 생각으로 제때 대처하지 못하고 방치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때문에 항상 자신의 몸을 면밀히 살피고 이상이 나타날 때에 늦지 않게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