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성질환한의원 중년고민 이런때

부산남성질환한의원 중년고민 이런때

부산남성질환한의원 중년고민 이런때

 

 

 

 

 

 

잘 먹고 잘 자는 것도 중요하지만 화장실을 문제없이 가는 것 역시 살아가는 데 필요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기본이 될 수 있어요.

 

젊을 때는 화장실을 가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생각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이 조차도 힘들어지게 될 수 있어요.

 

남성들은 전립선비대증으로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해 부산남성질환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하기도 하고 여성들은 요실금이 생기거나 한 번 요의를 느끼면 참지 못하는 급뇨가 나타나기도 해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중년 남성의 삶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는 전립선 문제는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등 다양한 이상이 발생하기도 해요.

 

부산남성질환한의원을 방문해 주시는 분 들이 겪는 문제 중 전립선비대증이란 전립선이 비정상적으로 커지면서 소변이 배출되는 통로인 요도를 압박해 화장실을 가는 것이 불편하거나 힘들어지는 일들이 나타나요.

 

 

 

 

이는 30~40대 남성이 겪기도 하지만 주로 50대 이상의 중년 남성에서 높은 빈도로 발생해요.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면서 지나치게 소변을 많이 보게 되고, 방금 화장실에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잔뇨감이 느껴질 수 있어요.

 

또한 소변을 참기 힘든 요절박, 야간 빈뇨, 요실금 등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나 일상에 불편함을 줄 수 있다 보니 원인을 찾고자 부산남성질환한의원에 방문하시기도 해요.

 

50대 초반의 박모씨는 소변줄기가 가늘거나 중간에 끊기고 화장실을 다녀와도 개운하지 않은 잔뇨감, 소변을 다 보고 난 후 방울방울 떨어지는 배뇨 후 요점적과 같은 문제가 나타났다고 해요.

 

 

 

 

게다가 밤에 잠을 자다가 자주 깨서 화장실을 가게 되고, 갑작스러운 요의로 인해 직장생활을 하는 것에도 지장을 받을 정도라 걱정되는 마음에 부산남성질환한의원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일상생활을 보내는데 불편을 줄 만큼 문제가 진행 된다면 성기능 저하나 발/기/부/전과 같은 이상을 불러 오기도 해요.

 

 

 

 

때문에 전립선비대증이 의심된다면 부산남성질환한의원에 방문하신 박모씨와 같이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좋아요.

 

이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서 불편을 겪게 될 수 있으며 남성 호르몬에 영향을 받아 나타나기도 하며 지나치게 서구화된 식습관이 문제가 되기도 해요.

 

뿐 만 아니라 가족 중 누군가가 전립선비대증을 경험했다면 다른 가족들에게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화장실을 가는 것이 불편하다고 해서 수분 섭취를 극단적으로 줄이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이럴 경우 요로감염과 같은 이차적인 문제를 불러 올 수 있기 때문에 수분섭취량을 과도하게 줄이는 것은 피하도록 해요.

 

오히려 적정량의 수분을 보충하되 숙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취침 전에만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아요.

 

또한 알코올, 카페인은 이뇨작용을 하기 때문에 순수한 물만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요. 채소를 자주 먹어준다면 전립선비대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콩과 같이 전립선 문제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것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